MILESEUM

Mileseum Life

search

OFF ROAD ADVENTURE 체험

April 24, 2012
일시 2012. 03. 25(일)
장소 경기도 파주 탱크훈련장
참가차량 랭글러 지프 15대
 
 
봄이라고 하기에는 바람이 차가웠던 지난 3월 말.
미래세움 임원진들은 체험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아침부터 서둘러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다.
파주출판도시 휴게소에 집결한 미래세움 임원진 및 여러 협력업체의 오프로드 참가자들은 서로 인사를 나누고 일정안내 및 동승자 지정을 받았습니다. 안전수칙을 꼼꼼히 체크하고서 각자 자기소개를 마친 뒤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업무에 있어 언제나 크리에이티브성이 요구되는 미래세움이기에 업무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를 두루 체험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진취적 도전정신을 키우자는 취지에서 참여하게 된 행사입니다.  

미래세움에서는 최석중 대표이사를 필두로 홍준선 본부장, 이동훤 본부장, 우명균 실장, 하대호 팀장, 박소연 팀장, 권창용 실장이 이번 오프로드 체험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일정 안내를 받고 있는 미래세움 임원진들

차량의 주유를 확인한 후, 목적지인 파주 탱크장으로 향했습니다. 
드라이버와 동승자들은 부러운 듯 쏟아지는 주위의 시선을 만끽하며 자유로를 달렸습니다.

이윽고 목적지에 도착한 참가자들을 맞이한 것은 ‘머드코스’였습니다. 비가 온 뒤라 예상대로
길이 질퍽해 차량에 머드를 잔뜩 묻힌 채 아슬아슬 즐거운 주행을 시작해야 했습니다.

   
 ▲머드코스를 질주중인 모습
 
 
 
 
 
 
 ▲험난한 산비탈길을 거침없이 질주하는 Jeep차량
 
참가자들은 A 탱크장까지 내려가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계곡에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기념으로 사진 촬영을 하고, 차량과 오프로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권창용 실장, 박소연 팀장
 

 
 
 
 
▲진지하게 행사에 참여 중인 최석중 대표이사의 다양한 모습. (보잉 선글라스가 잘 어울리십니다^^) 
 

 ▲이번 오프로드 체험 행사에 참여한 미래세움 사람들
 

 ▲가운데 최석중 대표이사님과 그 외 다른 참가자들(거친 카리스마가 돋보입니다)
 
 ▲차량 위에 걸터앉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최석중 대표이사

여성 오프드라이버들 역시 별 탈 없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주었습니다. 저녁 6시가 지나서야 이벤트 코스 3~4곳의 주행을 끝으로 전 코스를 완주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아쉬움을 뒤로한 채 다음을 기약하며 저녁식사 후 해산하였습니다.

이러한 색다른 체험은 분명 신선한 자극이며, 후에 업무로 이어져 아이디어 재생산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미래세움은 앞으로도 진취성과 도전정신을 고취해 나가기 위해 더욱 다양한 분야로의 체험에 도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