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EUM

Mileseum Life

search

2010 한남동 미래세움 사옥 입주식

December 10, 2010

2010 입주식

 

일시 2010. 12. 17() 18:00

장소 한남동 미래세움 신사옥

참석자명단 각 본부별 손님, 협력사, 대표이사 VIP, 전임직원, OB
 
 
미래세움이 창립 이래 처음으로 사옥을 건립해, 이를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한 입주식을 마련했습니다.
 

 

지난 12 17일에 열린 입주식에는 전임직원 및 여러 협력사가 참석해 공사를 무사히 마치고 새 둥지를 마련한 미래세움을 축하하는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미래세움 신사옥은 뒤로는 남산을, 앞으로는 한강을 바라보는 전형적

인 배산임수형 입지입니다.           

 
 
새로운 둥지에서 보다 높은 도약을 준비하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전직원이 정장차림으로 출근해 정중하게 내방객들을 맞이했습니다. 미래세움 임직원들에게는 우리들만의 사옥이 생긴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기쁜 일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먼저 입주식 사회자인 서은경 과장이 현판제막식 공지를 알렸습니다.

최석중 대표이사외 김재철 고문, 조청원 사장, 윤길한 고문, 박서인 사원이 초석(현판) 제막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사회자는 제막식에 이어 개회식 공지와 함께 사옥내부 안내를 시작하였습니다.

안내 후 사옥이전을 맞아 최석중 대표이사와 조청원 사장의 축사가 이어졌고, 3층 로비 벽면에 걸

린 디지털 병풍 <크로스오버 미래세움>(2010)을 기증한 이이남 작가(홍광희 이사 대리수상)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사옥 건립을 기념하기 위해 에버그린 오케스트라 목관 앙상블 팀의 현악 4중주 연주와 성악가 의 축가가 이어졌습니다.

 
  

 

대표이사와 각 본부장이 시루떡 커팅식을 가진 뒤 기념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사내소개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다과회를 끝으로 입주식을 마쳤습니다.